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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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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랜덤 서비스 의류를 받고 싶은데 개별 주문으로 주문해버렸어요.
  • 전날 오후 4시 이후(EX : 04/01 16:00) ~ 당일 오후 4시 이전(EX : 04/02 16:00)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총 합 결제금액이 100,000원 이상일 경우 개별 주문의 경우에도 랜덤 서비스 의류가 증정됩니다. 

  • 멜로디스타일 오프라인 매장은 없나요?
  • 멜로디스타일 오프라인 매장은 오픈 계획 중에 있습니다. 빠른 시일 내에 오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!

  • 냄새가 너무 좋은데 무슨 냄새인가요? 멜로디스타일에서 사용하는 섬유 유연제나 세제를 알고 싶어요.
  • 멜로디스타일은 소재에 따라 의류가 손상되지 않게 각각 다른 섬유 유연제와 세제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! 이 부분에 대해서는 자세한 정보를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_ㅠ

  •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 후 여러 번 주문이 취소되었는데, 상품 구매가 되지 않습니다.
  • 무통장입금 주문 후 미입금 자동 취소가 누적되면 판매 방해 행위로 판단되어 횟수에 따라 자동으로 계정 삭제 또는 판매 제한 처리가 되실 수 있으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 바랍니다. 저희 멜로디스타일의 이용하시는 다른 고객님들을 배려하여 가급적 즉시 주문이 가능하실 때 주문해 주시면 감사하겠습니다.

  • 쇼핑몰 리뉴얼 후 로그인이 안 돼요.
  • 1. SNS(네이버, 카카오 등) 회원가입을 통해 회원가입을 해주셨을 경우, SNS 로그인이 아닌 일반 로그인으로 로그인을 해주시거나 다시 SNS 회원가입을 통해 재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2. 쇼핑몰 리뉴얼 이후 첫 로그인을 하실 경우

    ID는 이메일 형식이 아닌 아이디 형식 ( EX : melodystyle0327@gmail.com -> melodystyle0327) , 패스워드의 경우 0000 으로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번거로우시겠지만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첫 로그인 후에는 패스워드를 변경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

  • 먼저 작성한 저의 Q & A 가 늦게 작성한 다른 고객의 Q & A 보다 답변이 늦어요.
  • Q & A 문의의 종류에 따라 담당자가 추가적으로 확인이 필요한 문의가 존재하기 때문에, 문의의 종류에 따라 답변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모든 문의는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답변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•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 & 핸드폰 번호로 문자를 했는데 답변이 안 와요.
  •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의 경우 문의량이 많아 운영이 불가능하여 현재는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. 주문 시 발송되는 핸드폰 번호의 경우 문자 발신용 번호로 메시지를 보내주셔도 확인할 수 없습니다. 모든 문의는 Q & A 게시판 또는 1 : 1 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유선&무선 전화를 안 받아요.
  • 현재 멜로디스타일은 전화 상담을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. 모든 문의는 Q & A 또는 1 : 1 문의를 통해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나의 옷을 판매하고 싶어요.
  • 멜로디스타일의 개인 상품 위탁 판매 시스템 & 개인 상품 매입 시스템은 현재 준비 중입니다.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오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  • 쇼핑몰을 이용하다가 버그(오류) 또는 불편한 점을 발견했어요.
  • 쇼핑몰을 이용하다가 버그(오류) 또는 불편한 점은 멜로디스타일 [피드백] 게시판을 통해 제보해 주시면 제보 내용에 따라 최대 10,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. 

  • 네이버 페이 주문 후 반품 및 교환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?
  • 네이버 페이로 주문하신 경우 네이버 페이 -> 결제 내역 -> 반품/교환 신청에서 반품 및 교환 방법 선택이 가능합니다. 이때 네이버 페이 계약 택배사(우체국 택배)를 통해 자동 수거 예약 선택 후 반품/교환 신청을 하는 것이 가장 간편하며 해당 방법을 통해 반품/교환 신청을 해주시면 영업일 기준 1~3일 내로 담당 지역 기사님께서 연락 또는 방문 수거해 주십니다.​ 반품의 경우 반품 상품이 수거되면 다시 영업일 기준 1~3일 내로 반품 상품이 멜로디스타일에 도착하며 반품 상품 최종 검수 및 확인 후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.​​

  • 상품 리뷰 삭제 후 재작성은 불가능한가요?
  • 상품 리뷰의 경우 중복 리뷰, 리뷰 적립금 중복 지급 등의 부정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삭제 후 재작성이 불가능하오니 신중히 작성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• 어플을 다운로드했는데 신상품 업데이트 알람이 안 와요.
  • 상품 업데이트 "진행 중"에는 푸시 알람이 전송되지 않으며, 모든 상품 업데이트 "완료" 시에 푸시 알람이 전송됩니다. 또한 어플 다운로드 후 어플 로그인을 하지 않으신 경우에도 푸시 알람 발송이 불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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