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빈티지 상품 특성상 여러 검수 과정을 거쳐도 발견되지 않는 하자가 존재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.
그렇기 때문에 멜로디스타일에서는 고객님께서 상품을 수령하신 후 100% 만족하실 수 있도록 상품 패킹 및 발송 전에 꼼꼼하게 최종 검수를 하고 있으며,
최종 검수 과정에서 미세한 하자라도 하자가 발견될 경우 해당 부분은 자체적으로 전액 무상 수선 처리 후 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아무래도 수선 처리 과정을 거치게 되면 일반적인 상품의 평균 배송일보다 약 1~3일 정도(부자재가 없는 경우 최대 일주일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,
이 경우에는 미리 SMS를 통해 안내드립니다.) 배송이 지연되기 때문에 늦게 주문한 상품이 먼저 주문한 상품보다 빠르게 배송이 완료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빈티지 상품 특성상 여러 검수 과정을 거쳐도 발견되지 않는 하자가 존재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.
그렇기 때문에 멜로디스타일에서는 고객님께서 상품을 수령하신 후 100% 만족하실 수 있도록 상품 패킹 및 발송 전에 꼼꼼하게 최종 검수를 하고 있으며,
최종 검수 과정에서 미세한 하자라도 하자가 발견될 경우 해당 부분은 자체적으로 전액 무상 수선 처리 후 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간단한 하자의 경우 수선 처리가 가능하지만 심각한 하자가 발견된 경우
수선 처리가 불가능하여 문자로 먼저 안내를 드린 후 100% 환불 처리를 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네이버 페이로 주문하신 경우 네이버 페이 -> 결제 내역 -> 반품/교환 신청에서 반품 및 교환 방법 선택이 가능합니다.
이때 네이버 페이 계약 택배사(우체국 택배)를 통해 자동 수거 예약 선택 후 반품/교환 신청을 하는 것이 가장 간편하며
해당 방법을 통해 반품/교환 신청을 해주시면 영업일 기준 1~3일 내로 담당 지역 기사님께서 연락 또는 방문 수거해 주십니다.
반품의 경우 반품 상품이 수거되면 다시 영업일 기준 1~3일 내로 반품 상품이 멜로디스타일에 도착하며 반품 상품 최종 검수 및 확인 후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.
우선 멜로디스타일 공식 쇼핑몰을 통한 반품 신청은 반품 의사를 멜로디스타일에게 알려주고 확인하는 과정일 뿐이며,
실제 반품 접수(상품 회수)와는 별개의 과정인 첨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멜로디스타일의 계약 택배사인 CJ대한통운을 통한 반품 접수 시 정상적으로 반품 접수가 되었을 경우,
영업일 기준 1~3일 내에 고객님 지역 담당 택배 기사님께서 연락 또는 방문하여 반품 상품을 수거해 주십니다.
반품 상품이 수거되면 다시 영업일 기준 1~3일 내로 반품 상품이 멜로디스타일에 도착하며 반품 상품 최종 검수 및 확인 후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.